안녕하세요. DETAIL입니다.

오랜만에 포스팅을 하려고 합니다.
포스팅이라기 보다 일종의 테스트 글쓰기 입니다.

사실 저품질 문제가 해결되지 않고 있어서 블로그에 글을 쓰지 않은지 한참 됬는데 티스토리 어플로 글쓰기가 있어서 작성하면 어떻게 되는지 궁금해서 작성해보는 겁니다...


저품질 문제가 빨리 해결되야 할텐데 나아질 기미가 보이지 않아요...


근데 이상하게 글을 쓰지 않아도 네이버와 구글에서 유입이 점점 늘어나고 있어서 예전에 1천 방문자까지 도달하기에는 어려움이 있지만 무시하고 글을 쓸까 싶기도 해요...

다음 정말 나빴어요..

이 글의 목적은 테스트용으로 글을 써보는 것입니다.


네이버와 구글에서 유입이 있어서 글을 쓰지 않아도 170명 정도는 꾸준히 방문해 주시네요... 포스팅하지 않았는데 방문자 수가 상승하고 있는게 신기하기도 하네요... ㅋㅋ

모두 좋은 블로그 만드세용!!

저품질은 정말 조심하셔야되요...
한방에 훅갑니다..


서울에서 드라이브 하다가 한컷 찍었습니다. ㅎㅎ

테스트는 여기까지ㅎㅎ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