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DETAIL_소소한 일상입니다.


울대 떡볶이울산대 떡볶이



자주 찾는 단골 분식집이 있으신가요??


초등학생 때는 학교 앞에서 파는 떡볶이가 너무 맛있어서 자주 사 먹었는데 말이죠..

떡볶이 먹으러 갔다가 피카츄 돈까스 집어 들고, 만두 한 개 집어 먹었던 기억이 있네요.


학교 앞 떡볶이집은 한 컵에 500원씩 팔았었는데...

추억이 새록새록..



추억 놀이 그만하고 이제 본격적으로 울산대학교 앞 떡볶이!!

바로 맛집 리뷰 시작해볼까요??



'울대 떡볶이'의 위치.


울산 남구 대학로94번길 5 1층 (우편번호) 44611 

(무거동 울산대학교 건너편 GS편의점 맞은편)

(울산대학교 이삭 토스트 맞은편)


울대 떡볶이 이용 가능 시간.

시간은 조사한다는 걸 깜빡했어요.. ㅠㅠ

다음에 다시 알아보고 수정하겠습니다!!




울대 떡볶이울대 떡볶이


울대 떡볶이 가게 외관 사진입니다.

그냥 외관은 평범한 떡볶이 가게입니다!!!

앞에서 바로 어묵을 먹을 수 있고, 떡볶이, 튀김도 먹을 수 있어요!!


(하지만... 저는 앉고 싶으므로 가게에 안쪽에 들어가서 앉아서 먹었습니다...ㅋㅋ)




튀김울대 떡볶이 튀김

이것이 바로 튀김!!!!

가게에 들어가면 바로 보이는 튀김!!


옆쪽에 접시 있는데 접시에 원하시는 만큼 담아서 튀겨달라고 하시면 됩니다!!

가격은 밑에 메뉴판 사진하고 같이 알려드릴게요.~


튀김 종류.

(위에서 부터 차례대로!!)


첫 번째, 깻잎 튀김 

( 속에 만두 속처럼 가득 차 있습니다. )

두 번째, 새우 튀김

세 번째, 고구마 튀김

네 번째, 식빵 튀김 

( 속에 딸기잼이 발라져 있어요!!! )

다섯 번째, 단호박 튀김

여섯 번째, 만두 튀김

일곱 번째, 치킨 너겟

여덟 번째, 군만두 튀김

아홉 번째, 맛살 튀김

열 번째, 고추 튀김

열한 번째, 김말이 튀김

열두 번째, 오징어 튀김



튀김만 12가지 종류라니..

예전엔 계란 튀김도 있었는데 갔을 때는 없었어요.


아무튼 이렇게 많은 종류의 튀김 중에 제가 추천드리고 싶은 튀김은 바로 오징어 튀김과 식빵 튀김입니다.


오징어 튀김은 질기지 않고 정말 너무 부드러워요...

(제가 먹은 오징어 튀김 중 최고라고 말할 수 있을 정도!!)


식빵 튀김은 새로워서 좋았어요!! 갈 때마다 하나는 꼭 넣어서 먹어요. ㅎㅎ



어묵어묵


바로 옆에서는 어묵을 먹을 수 있습니다.

어묵 국물은 셀프!!

물도 셀프!!



떡볶이떡볶이


주문하면 바로 그릇에 비닐을 씌워서 자리로 가져다주십니다.

빨간 떡볶이!! 쌀 떡이에요!!

1인분 양인데 꽤 많아요~




튀김튀김


튀김!!


튀김은 깻잎, 식빵, 오징어 세종류 주문했습니다.

찍어 먹을 수 있게 간장도 가져다주십니다.~~



꼴깍꼴깍... 침 넘어간다...



메뉴판메뉴판


마지막으로 메뉴판 사진입니다.


튀김은 1개에 500원!!

쌀떡볶이는 1인분에 2,500원.

찹쌀순대는 1인분에 3,000원.

오뎅은 1개에 500원.

만두는 8개에 2,500원.

음료수는 뚱캔 1개에 1,000원입니다.

 



오늘은 울산대학교 앞에서 떡볶이 먹고 가시는 건 어때요???

오징어랑 식빵은 꼭 드셔보세요!!

이번 포스팅은 여기까지~





재밌게 보셨다면 공감 꾹 눌러주고 가세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