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DETAIL_소소한 일상입니다.



11월 11일 빼빼로데이 선물로 카카오톡 선물을 배송받아서 리뷰를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받은 선물은 카카오 옐로우기프트에서 만든 종합선물세트!!


카카오톡 선물하기카카오톡 선물하기


이 제품 입니다.

저는 '오다 주웠다.'라는 문구가 적힌 박스를 선물 받았습니다. ㅎㅎ



카카오톡 선물함에서 배송지를 작성한 후에 배송중이라는 문구가 보이고 2일~3일정도 걸린 것 같아요.



이 제품은 수입과자 10종으로 채워져 있습니다.

가볍게 선물하기 좋은 제품인 것 같아요.

(가볍게!!)



상자 문구상자 문구

포장 상자 위에 문구는 총 7가지가 있습니다.


첫 번째, 무제. (별다른 표시를 하지 않습니다.)

두 번째, 성의 표시.

세 번째, 선물.

네 번째, 오다 주웠다.

다섯 번째, 얻은 거야.

여섯 번째, 있던 거야.

일곱 번째, 비싼 거 아냐.


선물할 때 취향에 맞게 선택하시면 됩니다!!



본격적으로 제가 받은 선물 리뷰를 시작하도록 하겠습니다.


오다 주웠다.오다 주웠다.


제가 받은 선물은 "오다 주웠다." 입니다.


흠... 위의 상자표지랑 다르게 그냥 흰색 상자네요...

(뭔가 썰렁한 느낌은... 저만 그런가요..??)


상자는 깔끔하네요.

빨간색으로 '홈플'이라고 쓰여 있습니다.



상자를 열어 볼까요!!! 개봉박두!!


상자 내부상자 내부



상자를 위로 올려서 여는 구조더라고요.

(노트북 열듯이 쓰윽~)



열어주시면 이렇게 과자들이 빼곡히 들어있습니다!!




과자과자


내부 과자 구성은 이렇습니다.



위에서 부터 시작합니다.


1. 포켓몬스터 팝 잇 초콜릿 캔디

2. 베이비 덕 구미 망고향

3. 치즈맛 웨하스 칼치즈

4. 스니커즈 미니

5. 키드오 (키도 크리미 버터향 크래커)

6. 해피무 과자 (버터)

7. 아몬드 빼빼로 

8. 말차 플레이버 케이크 (두 개)

9. 무엇인지 모르겠는 케이크 

(카카오톡 선물하기에 구성품하고 달라서 모르겠습니다...)

( 아시는 분 댓글 주세요... )



말차 플레이버 케이크 포장지가 맛있게 생겨서 하나 먹어봤어요!!


말차 플레이버 케이크말차 플레이버 케이크


뚜둔!! 개봉!!


개봉했는데 생각보다 얇았어요..

한입 먹어봤는데 보들보들 케이크가 아니라 단단한 케이크 느낌.


맛은 그냥 So So...




(ㅋㅋ 사실 포스팅하면서 오리 젤리, 키도, 빼빼로, 스니커즈 다 먹어치웠어요...ㅋㅋㅋ)

꿀꿀




이것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리뷰를 마치도록 하겠습니다.


아 참!! 저 케이크 이름 혹시 아시면 제보 부탁드려요~






아래 공감 꾹 눌러주세요!!


+ Recent posts